루이비통서 1000만원 털고 온 한예슬

한예슬이 10살 연하 남자친구를 위해 루이비통에서 가방을 샀다.

한예슬은 지난달 26일 유튜브 채널 '내가 힘들 때마다 자신을 위로하는 방법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패션곰돌이 한예슬
한예슬 SNS

 한예슬은 스트레스를 날리기 위해 명품매장을 찾아 플렉스를 한다고.

한예슬은 "명품 매장이라 촬영이 안 된다"며 나홀로 쇼핑을 즐겼다. 이어 "나 좀 질렀다. 가방 두 개를 샀다"고 전했다.

한예슬 유튜브
한예슬 유튜브

한예슬이 남자친구를 위해 쇼퍼백을 구매했다. 제품명은 아틀란티스 GM 모노그램 캔버스 쇼퍼백.

카우하이드 가죽 소재로 된 제품으로 내부 지퍼형 파우치는 탈부착이 가능하다.

한예슬 유튜브
한예슬 유튜브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한다. 골드 색상의 LV 이니셜 네임 택이 포인트다.

루이비통 홈페이지
루이비통 홈페이지

 
​필수품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는 지퍼형 내부 포켓에 조절 가능한 탈착형 스트랩을 활용해 크로스 바디 백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404만원.

본인을 위해 구매한 백도 있었다. 직사각형 실루엣의 사이드 트렁크 PM. 모노그램 캔버스 소재와 카우하이드 가죽 트리밍, 골드 색상 하드웨어가 눈에 띈다.

루이비통 홈페이지
루이비통 홈페이지


루이비통 트렁크를 그대로 닮은 보강된 모서리와 지퍼에 달린 S락 디테일이 특징. 스트랩 탈부착이 가능해서 숄더백으로도 토트백으로도 들 수 있다. 가격은 468만원.



​한예슬은 가방 언박싱을 하며 "여행 다니고 이럴 때 들고 다니기 너무 예쁘지 않냐. 이번에 남자친구와 발리 여행을 가는데 같이 들면 뜻깊지 않을까 해서 골랐다”며 즐거워했다.

한예슬은 2021년 5월부터 10살 연하의 연극 배우 출신 류성재와 공개열애 중이다.



오늘의 추천기사

사람들이 많이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