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년생 정용진, 95년생 톱모델 만날 때 입은 200만원대 명품 니트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톱 모델 지지하디드와 투샷을 남겼습니다.

정용진 인스타그램

정 부회장은 28일 인스타그램에 "얘더라 그리고 기자친구들—- 형 #지지하디드 만나서 밥먹었다 그분 매장도 빙문하고— 그리고 단순 만남과 방문이니까 우리 기자친구들 억측하지 말길비래— 고마와 #gigihadid #guestinresidence"라는 글과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정용진이 입은 니트는?
정용진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정 부회장은 지지하디드와 환하게 웃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이날 눈길을 끈 건, 정 부회장의 패션이었는데요. 평소 명품 브랜드를 즐겨 입는 정 부회장은 깔끔한 디자인의 네이비 컬러 니트를 착용했습니다.

정용진이 입은 니트의 정체는?


이 제품은 바로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 제품인데요. 제품명은 '모노그램 믹스 캐시미어 크루넥'입니다. 가격은 212만원입니다.

정용진이 입은 니트의 정체는?
루이비통 홈페이지


저지 니트로 이루어진 바디와 투톤 자카드 모노그램 모티프가 돋보이는 소매를 구성한 여유로운 핏의 아이템입니다. 뒷면의 잉글리시 숄더 디테일이 특징이고요. 리브드 디테일을 더한 밑단과 소맷단이 부드러운 질감을 더해줍니다.
정용진이 입은 니트의 정체는?
정용진 이스타그램, 루이비통 홈페이지

울 80%, 캐시미어 20%로 구성돼 있습니다. 모델인 입은 건 m사이즈라고 하네요!

정용진이 입은 니트의 정체는?
루이비통 홈페이지

한편 지지하디드는 1995년생입니다. 다양한 명품 브랜드 광고에 등장하는 톱모델입니다. 그는 레오나드로 디카프리오와 열애설이 불거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죠.

정용진이 입은 니트의 정체는?
지지하디드 인스타그램

지지하디드는 2015년 가수 제이 말리크와 교제, 2020년에 딸을 출산했습니다.












오늘의 추천기사

사람들이 많이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