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도쿄 브이로그 사복 패션 파헤치기..게스+프라다+스투시 총 집합

 가수 겸 배우 수지(28)가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습니다. 구독자수는 21만명이고요. 여행이나 일상 영상을 주로 올리고 있습니다.

저는 26일에 올라온 도쿄 여행 브이로그 속 수지 사복 패션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수지는 도쿄에서 올블랙 패션을 선보였는데요. 검은색 트위드 재킷에 롱치마, 그리고 검은색 가방에 모자를 매치했습니다.


먼저 트위드 재킷은 게스 제품인데요. 현재 수지가 모델로 있는 브랜드죠. 골드 버튼을 디테일을 살렸네요. 살짝 여유있게 떨어지는 핏감으로 캐주얼, 정장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겠네요. 컬러는 노랑색도 있습니다. 사이즈는 xs, s, m 3가지입니다.

가격은 32만8000원이네요.

 

 다음 일정에서 입은 흰색 반팔티는 스투시 제품입니다. 제품명은 fuzzy dice tee입니다. 가격은 55유로입니다. 6만2000원이네요.


핑크색 털모자는 프라다 제품입니다. 제품명은 테리클로스 버킷 햇입니다. 컬러는 핑크와 블루 두 가지네요. 포인트 주기 좋은 컬러네요!


 

오늘의 추천기사

사람들이 많이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