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 프리지아(송지아), 성형 부위 고백..명품만 입는다는 오해
넷플릭스 '솔로지옥' 프리지아가 성형 질문에 솔직히 답했는데요. 프리지아는 솔직한 입담과 매력적인 비주얼로 인기를 끌고 있죠.
프리지아는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성형 질문을 받고 답했는데요. 그는 "너무 많았던 성형 질문. 무례하신 분들이 많아서 기분이 좀 안 좋았다. 그치만 질문이 많았기 때문에 대답해 드리겠다"라고 했습니다.
이어 "저는 코 수술만 했고 입술 필러는 안 했다. 입술 필러 어디서 했는지 많이 (댓글을) 달아놓으셨던데 입술 필러는 안 했다"며 어릴 적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또 프리지아는 "짝눈 교정을 할 생각 없는지도 (많이 물어보셨더라.) 제가 오른쪽, 왼쪽 눈이 되게 짝눈이다. 이상하다고 하시는 분들도 많았다. 상처 받게. 근데 저는 부산 사투리처럼 짝눈도 매력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교정할 생각이 없다"고 했습니다.
쌍커풀 수술은 안 했다고 하는데요. 그는 "쌍수를 했으면 이렇게 짝눈이 아닐 거다. 쌍수는 안 했다. 성형을 많이 했다고 생각을 하실 수 있을 것 같은데 저희 엄마도 그렇고 아빠 이목구비가 되게 뚜렷하다"고 했습니다.
지난달 31일에는 명품만 입는다는 일부 네티즌 질문에 "옷이 다 화려해서 그렇지 명품만 입는 건 아니다. 저를 잘 모르는 사람이 오해하는 것 같다. 아니다. 저도 보세 옷 많다. 명품보다 많다"라고 밝혔습니다.
'솔로지옥' 촬영 당시 캐리어를 5개나 들고 갔다는데요. 옷은 한 35벌 정도 가져갔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