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솔라 "이 식단으로 먹으면 살이 쭉쭉 빠져요"..식단 보니
걸그룹 마마무 멤버 솔라가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습니다.
5일 유튜브 채널 '솔라시도'에 '이 식단으로 먹으면 살이 쭉쭉 빠져요'란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솔라는 "다이어트를 항창 하고 있는데, 어떤 식사를 하는지 공개하려고 한다"고 운을 뗐습니다.
먼저 솔라는 사과 하나를 냉장고에서 꺼내 세척 후 껍질째로 반 개만 잘라 먹었습니다. 솔라는 "아침에 일어나서 사과 반 개를 먹는다"라고 밝혔는데요.
이어 그는 약간의 김치 반찬과 소고기, 프로틴 아몬드우유, 쌈채소, 생당근 등 반찬 구성으로 아침식사를 했습니다.
솔라는 "채소를 너무 싫어해서 쌈채소라도 먹는다"라며 "채소를 먹는 게 효과가 좋더라"고 설명했습니다.
식사 후 솔라는 유산균, 비타민 등 7종류 영양제와 함께 500ml 생수를 마셨습니다.
솔라는 홈트레이닝을 했는데요. 2시간의 운동 후, 두 번째 식사 전 프로틴 쉐이크를 마셨습니다. 이어 또 다시 복근·유산소 운동에 돌입, 총 3시간을 운동했습니다.
점심 식사 때는 밥 대신 단호박 100g과 쌈채소와 삶은 오징어, 두부 등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이후 두 시간 동안 반려견과 산책하고, 마지막 저녁식사로 삶은달걀 6개, 생당근, 블루베리와 꿀을 얹은 그릭요거트, 프로틴주스 등을 섭취했습니다.
솔라는 "매일 이렇게 먹진 않는다. 대체적으로 이런 식으로 먹는다. 하나만 먹으면 너무 질리니까 재미있게 먹으려고 한다"라고 말했습니다.